남성보도 선수다에서 쉽게 찾자.

남성보도
남성보도

호빠에 입문하는 남성들은 편하게 즐기면서 많은 돈을 벌고 싶어하는 이유가 가장크다. 하지만 초반에는 마음처럼 쉽지 않은 것이 당연하다. 초이스가 잘 되지 않는다고 해도 인내심을 갖어야 하며 초이스가 되어 들어갔을때 같이 들어가 있는 다른 선수들의 멘트나 행동 등을 눈여겨 봐야 한다. 그래야 나중에 본인이 에이스가 될 수 있는 밑거름이 된다. 선수라는것은 하나의 상품과 같다고 볼 수 있다. 상품은 더 이쁘고 비쌀수록 잘팔리기 때문에 본인에 대한 투자는 어느정도 필요하다. 누구나 알구 있는 이야기지만 선수는 3류 연예인이라고 볼 수 있다.

업소들은 아예 ‘오직 여성’을 표방, ‘여성전용 노래방’으로 탈바꿈하고 있다. 이들 업소는 서울 강남 일대와 광주 부산 등을 중심으로 전국 각지로 뻗어나가고 있다. 남성도우미는 20대 초·중반의 미혼이 대부분. 낮에는 학교 혹은 직장에 다니고 밤에는 노래방에서 술시중을 드는 도우미도 상당수인 것으로 알려진다. 예전에는 주로 20대의 남성들이 대부분이었지만 최근 연령층이 넓어지며 30대에서 많게는 40대 까지 일을 할 수 있다. 이는 최근 늘어난 여성 고객의 연령층도 높아졌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남자보도의 연령도 함께 높아졌다고 올 수 있다.

여자들의 전성시대라고 불리울 만큼 여성들을 대상으로 하는 업종이 상당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이 업종 역시 투잡으로 각광 받고 있다. 호스트바는 남자들이 고객을 술로 접대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곳이며 단란주점에 속해 약칭 호빠라고 한다. 일반적으로 호스트빠는 외모도 중요하지만 실제로는 재치와 유머를 겸비한 남성알바들을 더욱 선호한다고 한다. 실제로 키도 작고 외모도 그렇게 훌륭하지 않은 남성이 에이스라고 불리우며 남자보도로 일하고 있다.

실제로 여성전용노래방에서 일하는 사람이 수익을 밝혀 화재가 된 적도 있고 그만큼 남성들도 고수익알바로 호빠를 찾는 추세이다. 이는 아빠방, 호빠, 등으로 불리며 여성을 주로 접대하며 분위기를 띄우고 대중가요를 불러 흥을 돋구는 일을 한다. 이는 방문한 손님들의 성향을 빠르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